반응형

집에 있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는 요즘, 나만의 취향을 듬뿍 담은 공간을 가지고 싶은 욕구도 함께 커지고 있는데요. 도대체 내 취향은 무엇이고 지금 주목받는 트렌드는 무엇인지 찾아보고 싶다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한눈에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리빙 편집샵 5곳을 참고해보세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샵이 모두 있어 취향껏 편히 둘러보기 좋답니다.


1. 챕터원

chapter1-챕터원-한남-매장-쇼룸
챕터원 한남 _사진 챕터원

공예와 라이프스타일의 접점을 고민하며 독창적인 아이템을 소개하는 리빙 편집샵 챕터원. 2013년에 시작된 챕터원은 잠원동과 한남동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데요, 2018년에 오픈한 챕터원 에디트는 따뜻함이 느껴지는 아시아 고유의 감성과 수공의 미학에서 비롯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북유럽풍 디자인이 아닌 또 다른 분위기의 엄선된 제품이 흥미로운 공간입니다. 또 다른 매장인 챕터원 한남은 'The future is today'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프리미엄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에 맞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트렌디하지만 무작정 유행을 좇지 않는 유니크함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챕터원 한남│ 서울 용산구 한남동 699-36
챕터원 에디트│ 서울 서초구 나루터로 65

인스타그램│@chapter1_official 

https://chapterone.kr/

 

chapter1(챕터원)

한국을 대표하는 라이프리빙샵

chapterone.kr

 

 

2. 더콘란샵

더콘란샵-코리아-강남-매장-쇼룸
더콘란샵코리아 _사진 더콘란샵

런던, 파리, 일본, 그리고 서울에서 독창적이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더콘란샵. Conran이라는 이름은 영국의 라이프스타일을 혁명적으로 바꾸었던 인테리어 디자인의 거장, 테렌스 콘란 경의 이름에서 시작되었다고 해요. 더콘란샵은 그의 혁신적인 비전과 철학, 그리고 미학을 바탕으로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션 하는 공간입니다. 'PLAIN, SIMPLE, USEFUL'한 디자인의 가구를 생산했던 그의 철학이 궁금하다면 더콘란샵을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 절제된 디자인과 과감한 컬러 등 그래픽적인 요소가 있는 제품을 다수 만나볼 수 있어 눈이 즐겁습니다. 인테리어 관련 전시와 이벤트도 꾸준히 열리고 있어요.

더콘란샵코리아│ 서울 강남구 도곡로 401
더콘란샵 롯데백화점 동탄점│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인스타그램│@theconranshop.korea

https://www.conranshop.kr/

 

https://www.conranshop.kr/

 

www.conranshop.kr

 

 

3. 루밍

루밍-매장-쇼룸
루밍 _사진 rooming

이탈리아, 프랑스, 스위스, 영국, 미국, 북유럽 등 세계 각지의 인테리어 관련 제품을 선별하여 소개하는 디자인 편집 매장 루밍. room+ing의 합성어인 루밍은 스타일리스트였던 대표에 의해 시작된 곳으로, 공간을 끊임없이 바꾸고 그에 필요한 모든 요소에 쉽게 접근하고 소통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강남의 리빙 편집샵 중에서도 손꼽는 커다란 규모인 루밍의 오프라인 매장은 프리츠 한센, 엔조 마리 등 유명 디자이너의 디자인 가구부터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작고 귀여운 소품들까지 폭넓은 구성을 자랑합니다. 크고 작은 일상의 디자인 제품들이 총집합되어 있어 한 곳에서 다양한 제품군을 찾기 좋은 공간이에요.

루밍 │  서울 서초구 서래로 6

인스타그램│@rooming / @rooming_official

https://www.rooming.co.kr/

 

Design shop - rooming [ 디자인 편집 매장 루밍 ]

프리츠한센, 비트라, 마지스, 펌리빙, 디자인 소품, 북유럽, 이탈리아 수입가구

rooming.co.kr

 

 

4. 짐블랑

짐블랑-매장-쇼룸
짐블랑 _사진 @jaimeblanc_official

한남동에 위치한 리빙 편집샵 짐블랑은 3층 공간으로 구성된 공간입니다.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매장 내부는 침실, 서재, 키즈 공간 등 테마별로 꾸며져 있어 원하는 인테리어의 모습을 더욱 쉽게 그려볼 수 있다는 게 장점! 또한 무토의 의자 시리즈, 뮬러 반 세베렌의 가구 등 디자인 가구와 소품들이 쇼룸의 형태로 전시되어 있어요.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자연스러운 인테리어 구성 방법을 알려주는 곳.

짐블랑│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20길 21 대유빌딩 1-2층

인스타그램│@jaimeblanc_official

http://jaimeblanc.com/

 

J'aime blanc - 짐블랑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jaimeblanc.com

 

 

5. 에이치픽스

hpix-에이치픽스-한남-매장-쇼룸
에이치픽스 한남 _사진 hpix

한남과 도산 두 곳에 쇼룸을 보유한 편집샵 에이치픽스. 2008년부터 시작된 에이치픽스는 외국의 생소한 디자인 브랜드 제품을 찾아 국내에 소개해 왔는데요, 현재 국내외 작가와 디자이너의 작품을 비롯해 독일 바우하우스의 TECTA, 스칸디나비안 브랜드 BOLIA 등 세계적인 브랜드의 컬렉션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매장의 규모는 한남점에 비해 도산점이 더 넓으니 참고하세요! 온라인 숍과 인스타그램에서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미리 둘러본 후 매장을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에이치픽스 한남│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55-1 2층
에이치픽스 도산│ 서울 강남구 언주로 736 1층

인스타그램│@hpix_official / @hpix_shop

http://www.hpix.co.kr/

 

에이치픽스 HPIX

 

hpix.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