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숲에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카페 로와이드 LOWIDE. 이곳은 일명 '유네미'라 불리기도 하는 여성복 브랜드 유어네임히얼이 마련한 공간입니다. 최근 베이커리 카페 자체로 핫한 로와이드의 2층 공간 한편에 유어네임히얼의 쇼룸이 위치하고 있어요.

 

유어네임히얼
& 로와이드

성수-서울숲-카페-로와이드-유어네임히얼-쇼룸
로와이드&유어네임히얼 쇼룸

서울숲역 5번 출구와 가까운 위치에 있는 로와이드. 오고 가는 사람이 많아서 입구를 찍기가 조금 어려웠어요. 야외와 카페 공간이 탁 트여 있는 개방감 있는 구조의 카페라 더 시선을 끄는 곳입니다.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밝고 깔끔한 편이에요. 앞의 뻥 뚫린 공간과 통창으로 시원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었어요. 

입장 전 소독 후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베이커리 카페인만큼 디저트 종류가 꽤 많더라고요. 카운터 쪽에도 있고 카운터 뒤 공간에도 각종 디저트들이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습니다.

로와이드-카페-베이커리
로와이드의 베이커리 공간

일단 전부 비주얼이 미쳤어요. 스콘, 파이,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가 조명을 받으며 보란 듯이 자리하고 있어서 왠지 안 먹으면 손해일 것 같은 기분에 하나 주문했습니다. (디스플레이가 예쁘긴 한데 저렇게 밖에 꺼내놓으면 먼지 쌓일까 봐 살짝 불안한 것은 괜히 예민한 걸까요..?😅)


로와이드 메뉴 후기

로와이드-메뉴-음료
로와이드 메뉴

로와이드의 메뉴는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어요. 드립 커피, 라떼, 주스, 차까지 빵만 많은 게 아니라 음료의 종류도 꽤 많습니다. 하지만 달달한 디저트를 시켰기 때문에 기승전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합니다...

로와이드-메뉴-베이커리-디저트-아메리카노
빵 맛집 커피 맛집 로와이드

제가 먹어본 건 위에 체리가 올라간 디저트였는데요, 버터의 풍미도 많이 나고 괜찮았는데 위에 올려진 아이싱으로 추정되는 층이 너어어무 달아서 아쉬웠어요. 안 먹어본 메뉴가 많아서 다른 디저트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커피는 개인적으로 고소하고 괜찮았어요. 전 쓴맛, 탄맛만 강하지 않으면 된다는 주의라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전반적으로 맛있다고 느꼈습니다! 일단 공간의 분위기와 디저트의 비주얼이 눈을 사로잡는다는 이곳의 장점이 한몫을 단단히 합니다.

 

 

2층 유어네임히얼 쇼룸

로와이드-2층-유어네임히얼-쇼룸
2층 카페 & 유어네임히얼 쇼룸

밖의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면 이어지는 카페 공간과 함께 유어네임히얼의 쇼룸을 볼 수 있습니다. 2층도 1층 못지 않게 예쁘게 꾸며져 있는데요, 사람이 오가느라 살짝 복잡한 느낌의 1층에 비해 오히려 차분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입니다. 조용히 대화하고 싶거나 간단한 작업을 하고 싶은 분들은 2층 자리로 올라오면 좋을 것 같아요.

또 쇼룸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유어네임히얼의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쇼룸에 디스플레이되어 있지 않은 제품도 주문 가능하다고 해요. 제품 구매 시 로와이드 아메리카노를 1인 1잔 증정하고 있다고 하니 쇼룸에 관심 있으시다면 혹시 모르니까 먼저 둘러보고 카페 이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ㅎㅎ

유어네임히얼-쇼룸-옷
유어네임히얼 제품들

로와이드&유네미 쇼룸은 공간 내부와 외부 모두 초록이들을 아낌없이 볼 수 있어 눈이 편안해지는 곳이었습니다. 채광이 잘 들고, 골목의 살짝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창 밖이 번잡스럽지 않아 쉬어가기에 좋았던 공간!

유어네임히얼-룩북
출처│유어네임히얼

유어네임히얼이 카페 겸 쇼룸 공간을 만든 건 똑똑한 일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카페가 회자되면서 브랜드 이미지도 강화되고 새로 브랜드에 유입된 사람들도 꽤 많을 것 같아요. 역시 온라인이 강세라 해도 여전히 오프라인 공간의 힘은 주효하네요.👊

쇼룸을 통해 본 유어네임히얼의 제품들도 공간과 잘 어울리는 편안하면서도 예쁜 룩이 눈에 띄었어요! (수량은 많아 보이지는 않았어요) 나중에 유네미의 제품을 구입하고 싶어 지거나 서울숲을 지나다 빵이 먹고 싶을 때 이곳에 다시 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서울숲 근처에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이곳 로와이드를 추천합니다 :)

유어네임히얼 홈페이지▼

 

유어네임히얼

스커트 전문 레이블 '유어네임히얼'

yournamehere.co.kr

 

 


로와이드 옆 카페 리뷰 👇

성수 서울숲 티카페 '맛차차' 예약 정보, 방문 후기

 

성수 서울숲 티카페 '맛차차' 예약 정보, 방문 후기

성수의 서울숲 근처에서 서울숲을 바라보며 티 코스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맛차차'에 다녀왔어요. 맛차차는 예약제로 티 코스와 티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인데요, 차에 대해 궁금하거나 맛

theco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