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촌에서 그냥 지나치기 아쉬운 잡화점 원모어백. 원모어백은 여러 브랜드의 가방을 비롯해 다양한 작가의 굿즈를 소개하는 곳인데요, 천가방이나 디자인 문구, 굿즈들을 좋아하신다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오롤리데이, 다이노탱 등 인기 브랜드부터 신진 작가들의 작품까지 모여 있어 볼거리가 풍부한 공간입니다.

 

원모어백 One more bag

  •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 6-1 2층
  • 12:00~19:00 (매월 마지막 날 휴무)
  • @onemorebagkr

 

서촌-원모어백-매장-위치-입구
서촌 원모어백 위치/외관

서촌 원모어백 방문 후기

원모어백은 온라인 숍과 서촌의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데요, 경복궁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의 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눈에 띄는 간판이 없어요! 원모어백이 쓰여 있는 큰 길가의 빌딩 유리문을 찾으시면 됩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원모어백의 입구가 보입니다. 

서촌-원모어백-내부-공간
원모어백 내부

'원모어백'이라는 이름처럼 가방들이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는데, 모두 천가방(에코백)입니다. 가방의 특성상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정말 다양한 브랜드의 천가방들이 색깔별, 크기별, 모양별로 갖춰져 있어 '네가 원하는 가방 하나쯤은 있겠지'라고 말하는 느낌입니다. 자제력이 조금만 부족했더라면 작은 손가방 하나를 살 뻔했네요.💦 편하게 들고 다닐만한 가벼운 가방이 필요하다면 여러 군데 돌아볼 필요 없이 원모어백에서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원모어백-에코백-파우치-문구류-소품
에코백, 스티커, 파우치 등의 소품들

에코백 외에도 파우치, 키링, 액세서리, 뱃지, 그립톡, 핸드폰 케이스, 문구류, 작은 식기들까지 거의 소품의 성지입니다. 온라인 몰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지만 직접 실물로 보고 구매하고 싶을 때 서촌 원모어백 매장이 좋은 선택이 되겠어요. 심플한 디자인부터 개성 넘치는 디자인까지 제품의 폭이 넓은 곳이에요.

파우치-핸드폰케이스
파우치와 핸드폰케이스

파우치도 한 다발이죠? 파우치 그만 사야 하는데.. 사지 않더라도 보기만 해도 눈이 즐거워요.

 

 

i-live-with-six-cats-팝업-공간
(우측) I live with six cats 팝업

저는 지난 6~7월에 진행됐던 I live with six cats 팝업 기간에 다녀왔는데요, 원모어백 덕분에 귀엽고 감각적인 브랜드를 또 하나 알아갑니다. 여섯 마리 고양이와 살며 좋아하는 것들을 만든다는 브랜드 'I live with six cats'에서는 문구류를 와 핸드폰 액세서리를 비롯해 인형과 도자기까지 특유의 컨셉을 담은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특히 투명한 유리구슬처럼 반짝이는 고양이 그립톡이 유니크하고 예쁘더라고요. 

i-live-with-six-cats-팝업-스토어-굿즈
I live with six cats 팝업스토어 도자기 굿즈

다양한 I live with six cats의 굿즈들이 이런 도자기 같은 은은한 색감이라 더 특별하고 좋았습니다. 핸드메이드의 투박한 느낌이 잘 살아 있는 게 매력인 것 같아요. 홈페이지에서 보시면 더욱 예쁜 제품들이 많답니다.

i live with six cats 홈페이지

 

i live with six cats

여섯 마리 고양이와 함께 살며 좋아하는 것들을 만듭니다.

ilivewithsixcats.kr

 


원모어백 X 최고심 팝업 스토어

원모어백-최고심-팝업-스토어
원모어백 최고심 팝업

원모어백에서 또 핫한 팝업을 진행합니다. 8월 6일부터 9월 13일까지 최고심 팝업을 열고 있어요! 최고심 작가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인데요, 삐뚤빼뚤 투박하면서 귀여운 그림체와 컬러풀한 색상, 우리네 마음을 대변하는 말들을 재치 있게 말하는 캐릭터들이 특징이에요. 보고 있으면 함께 긍정 파워가 생기는 듯합니다. 

최고심 인스타그램 @gosimperson

최고심-인스타그램-피드
최고심 인스타그램

✔ 최고심 팝업 구매 주의사항

전시 기간 동안 팝업 제품은 온, 오프라인에 동시 판매가 됩니다. 원활한 출고 및 배송을 위해 팝업 제품과 일반 제품은 합배송이 불가하다고 해요. 더 빠른 구매를 원한다면 온라인 구매를 권장합니다.오프라인으로 팝업 방문 시 코로나로 인해 대기 예약제로 운영한다고 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동시 이용 가능한 인원은 25명이며 매장 이용 시간은 최대 60분입니다. 매장 입구에 있는 대기 발권 시스템으로 예약하면 되고, 현장에 대기가 없다면 바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하찮은 귀여움이 매력인 최고심 일러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정말 왕 귀엽더라고요. 그립톡을 안 쓰는데 갖고 싶은 그립톡.. 벌써 스티커, 떡메모지, 마스킹 테이프 등의 일부 제품들이 품절 상태인데요, 아직 남은 제품들도 많으니 최고심 일러스트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둘러보세요!

원모어백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

 

원모어백 - one more bag - one more bag

 



서울 소품샵 투어
 👇

홍대 연남동 소품샵 오브젝트 object

 

홍대 연남동 소품샵 오브젝트 object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 ) 저는 홍대 연남동에 가면 왠지 소품샵에 들러야만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 것 같지만 솔직한 후기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작은 정

thecolife.tistory.com

망원부터 합정까지 홍대 소품샵 투어│유어굿즈, 제로스페이스, 파인드스터프, 러브피스마음, 오브젝트 리사이클

 

망원부터 합정까지 홍대 소품샵 투어│유어굿즈, 제로스페이스, 파인드스터프, 러브피스마음,

홍대, 특히 망원동의 망리단길은 소품샵의 성지라 해도 될 만큼 많은 소품샵과 디자인 문구샵들을 볼 수가 있죠 그래서 궁금했던 소품샵들을 싹 돌아봤습니다. 매장마다 조금씩 달라지는 컨셉

theco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