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치 음악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듯한 초현실적인 연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비욘더로드 BEYOND THE ROAD>. 여의도 더현대 서울의 ALT1 갤러리에서 7월 23일부터 시작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 전시는 11월 28일까지 경험할 수 있는데요,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예매 방법까지 모두 정리해 보았습니다!

 

비욘더로드-전시회
전시회 비욘더로드

" 비욘더로드 "

초현실과 동화되는 360˚ 오감 체험

기간 : 2021. 7. 23 ~ 2021. 11. 28
시간 : 평일 10:30~20:00 / 주말 10:30~20:30 (한 시간 전 입장 마감)
장소 : 여의도 더현대 서울 6층 ALT1 갤러리
가격 : 성인 20,000원 / 청소년 16,000원 (만 9세 이상 관람 가능)
바로가기 : ''홈페이지 / 인스타그램

 

 

 

Immersive
오감으로 동화되어 몰입하는
이머시브 전시

비욘더로드-전시-공간
사진_비욘더로드 네이버 예약

<비욘더로드>는 음악과 조명, 향기 등 작품을 해체하고 재구성해 음악을 듣는 것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담그다, 몰두하다'라는 뜻의 단어 이머시브. 전시의 크리에이터 콜린 나이팅게일과 스티븐 도비는 지난 20년간 '이머시브 시어터'라는 장르를 개척하고 지속해왔습니다. 관객이 직접 전시에 함께하는 참여형 전시로 몰입을 극대화하는 방식인데요.

이번 <비욘더로드>전시에서는 직접 참여할 뿐만 아니라 오감을 통해 전시와 교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해요. 엉클(UNKLE)의 음악을 매개로 사운드, 조명, 향기까지 각 공간마다 변화무쌍한 해체와 재구성을 즐기며 음악 앨범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되는 것! 미리 그의 음악을 듣고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비욘더로드>의 핵심 포인트는 세계적인 이머시브 공연의 핵심 디렉터 두 명과 영국의 유명 일렉트로닉 뮤지션 제임스 라벨의 콜라보입니다. 이미 이 전시는 2019년에 영국 런던의 사치 갤러리(Saatchi Gallery)에서 첫 공개된 이후 언론의 극찬과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검증된(?) 전시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더현대 서울에서 선보이게 되었다고 합니다. 👏


제임스 라벨 X
라이트/레프트 프로젝트

비욘더로드-제임스라벨-스티븐도비-콜린나이팅게일
<비욘더로드>의 세 기획자

제임스 라벨 James Lavelle

제임스 라벨은 지난 30년간 글로벌 클럽 문화의 선두주자로 UNKLE 음악뿐 아니라 DJ 음악을 만들어 온, 영향력 높은 음악 큐레이터로도 유명합니다. 가장 최근 앨범은 '더 로드: 파트 2/로스트 하이웨이(The Road: PartⅡ / Lost Highway)'는 2019년 빌보드 일렉트로닉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7년간 4개의 MPG 리믹스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습니다.

라이트/레프트 프로젝트 Right/Left Projects

스티븐 도비(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콜린 나이팅게일(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은 몰입형 스토리텔링, 그리고 기존의 틀을 깨는 방식으로 아트, 음악과 교감하는 작품을 창작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년간 라이트/레프트 프로젝트를 통해 '이머시브 시어터'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 왔습니다.

 

 

 

 

 

 

 

Preview

각 분야의 거장들 참여로
더욱 풍부해진 감성

전시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거장들의 작품과, 이를 극대화하는 99개의 스피커, 148개의 특수 조명이 동원되었다고 해요. 33개의 공간은 따로 정해진 동선 없이 빛과 소리가 이끄는 대로 관객 스스로 전시에 몰입하도록 합니다.

비욘더로드-대니-보일-작품
대니 보일의 작품

대니 보일 Danny Boyle

아카데미 수상 영화감독

'슬럼독 밀리어네어', '127시간' 등으로 잘 알려진 대니 보일. 8개의 아카데미상과 6개의 골든글로브, 8개의 BAFTA을 수상한 세계적인 영화감독인 대니 보일의 TV 드라마 'TRUST'의 재해석 버전을 전시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비욘더로드-아지-글래서-작품
아지 글래서의 작품

아지 글래서 Azzi Glasser

향수 디자이너

알렉산더 맥퀸 등 세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뷰티 브랜드, 할리우드 배우, 뮤지션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기발한 향수를 제작하는 아지 글래서. 이번 전시를 위해 제작한 'Build and Destroy'라는 향수는 향을 구성하는 탑노트, 미들 노트, 베이스 노트의 100여 개 요소를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비욘더로드-나나-작품
나나의 작품

나나 NANA

스트리트 아티스트

사운드, 조명과 함께 현란하게 전율하는 스트리트 아트를 선보이는 나나. 비욘더로드에 참여한 아티스트 중 유일한 한국 작가로, 그의 아트를 통해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비욘더로드-요나스-버거트-작품
요나스 버거트의 작품

요나스 버거트 Jonas Burgert

컨템퍼러리 아티스트

요나스 버거트는 영화감독 스탠리 큐브릭과 그리스 시인 호메로스의 상상 속 연회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양쪽 벽의 큰 그림은 모두 요나스 버거트의 작품.


✔ 비욘더로드 할인 방법

1. KT 멤버십 더블할인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더블할인을 이용해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단, 10월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니 전시 관람 계획이 있다면 미리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 구매한 티켓은 전시 종료일까지 사용 가능해요.

2. 현대백화점 카드 / H. Point 회원 현장 구매

현대백화점 카드 또는 H. Point 회원은 현장 구매하면 20% 할인 가능하며, 전시 종료일까지 구매와 사용 모두 가능합니다. 1인 3매, 1회 한정이며 중복할인은 불가해요. 

[H. Point 앱에서 할인 쿠폰 다운로드하기]
H. Point 앱 → 메뉴 → 혜택 → 쿠폰 - 문화/여가 → 비욘더로드 20% 할인 입장권

 

예매 링크는 👇

 

네이버 예약 :: 비욘더로드

'비욘더로드'는 시각, 청각, 촉각, 후각, 공간지각 등 오감을 통해 마치 음악 속으로 걸어 들어 가는 듯한 입체적 경험을 제공하는 이머시브 전시다. 세계적인 이머시브 공연 슬립노모어(Sleep No Mo

booking.naver.com

 

싸니까 믿으니까 인터파크 티켓

 

tickets.interpark.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