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남동에서 문구를 파는 소품샵 온유어마인드에서 이번 하반기 다이어리로 쓸 6 months diary를 구매했는데요,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가보니 온라인 샵보다 많은 상당한 양의 문구류와 소품들로 가득해서 눈이 즐거웠던 공간이었습니다. 오늘은 온유어마인드라는 문구 브랜드와 시그니처 다이어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온유어마인드 (On Your Mind)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27길 67 지하
수-일 13:00 ~ 20:00 (월, 화 휴무)

인스타그램
스마트스토어

 

On Your Mind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I’ll be on your mind

smartstore.naver.com

 

온유어마인드 + 삼오세모 셀렉숍


온유어마인드-삼오세모-매장-입구
온유어마인드와 삼오세모 매장 입구

원래 쓰던 다이어리에 커피를 쏟는 바람에 부랴부랴 7월부터 쓸 6개월짜리 반년 다이어리를 찾던 중 온유어마인드라는 브랜드를 발견했어요. 똑같은 6개월 다이어리가 여러 버전의 디자인이 있었는데요, 고르기 너무 힘들어서 연남동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했습니다. 

연남동 길의 지하에 있는데 위와 같이 생긴 자그만 간판이 보인다면 계단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밖에서 보는 것보다 내부가 넓고 예상보다 더 많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문구류에 못지않게 다양한 소품들도 전시되어 있어, 근처에 지나가다 들러보셔도 좋을 곳이었어요.

 

온유어마인드-매장-내부
온유어마인드 내부

진열대부터 사방의 벽까지 제품들로 가득한 공간이었는데요, 실제로 직접 보니 실물이 더 예쁘더라고요. 온유어마인드의 베스트 상품인 다이어리뿐만 아니라 노트, 스티커, 엽서, 마스킹 테이프, 메모지, 플래너 등 온갖 문구류를 비롯해 예쁜 디자인 컵들과 에코백, 포스터 등의 다양한 소품들도 꽤 많았습니다. 삼오세모라는 문구, 굿즈샵과 함께 하는 공간이라 볼거리가 풍부합니다.

문구류와-다이어리-진열-모습
다양한 종류의 문구와 소품, 다이어리

그렇지만 이곳에 온 목적은 바로 다이어리..! 온유어마인드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6 months diary와 모든 종류의 다이어리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아주 신중한 고민 끝에 가장 질리지 않을 만한 심플하고 아날로그적인 디자인의 다이어리 (와 마스킹 테이프)를 구매했습니다. 다이어리 본래의 커버는 두꺼운 종이 재질인데요, 오프라인 구매의 혜택인지 사장님이 pvc커버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ㅎㅎ

 

 

온유어마인드 다이어리, 마스킹 테이프 리뷰


다이어리-포장
멋진 포장 영수증!

예쁜 봉투에 예쁜 영수증으로 완성한, 감성이 묻어나는 포장✨ 참고로 다이어리는 9500원, 마스킹 테이프는 4,5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여기가 다이어리도 그렇지만 마스킹 테이프 맛집이더라고요. 자주는 안 쓰기 때문에 되도록 안 사려고 했는데 처음 보는 독특하고 힙한 디자인이 눈에 밟혀 딱 한 개만 샀습니다..

온유어마인드-다이어리
6months 다이어리

pvc커버를 씌운 모습입니다. 무채색에 초록색 포인트가 있는 디자인! 스티커도 담아주셨어요.

온유어마인드-마스킹테이프
온유어마인드 마스킹테이프

얼결에 다이어리에 맞춰 초록 초록한 마스킹 테이프를 골랐습니다. 색감 굿~ 접착력은 살짝 아쉬워요. 

다이어리-속지-구성
6months 다이어리 속지 구성

이 다이어리를 고른 이유는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했기 때문인데요, 6개월의 이벤트를 한눈에 표시하는 오버뷰 뒤에 날짜를 직접 적는 방식으로 먼슬리와 위클리가 번갈아 나오는 구성입니다. 개인적으로 페이지를 왔다 갔다 하는 것보다 이 구성이 편한 것 같아요.

간단한 시간과 함께 일정을 적어 관리하기 편리해 보이고 위클리의 빈칸에는 메모나 짧은 일기를 쓰기에 적당해서 마음에 듭니다.

다이어리와-손크기-비교
모눈, 무지 페이지

뒤쪽에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모눈과 무지 페이지가 각각 26p씩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 180도로 속 시원하게 펼쳐지고 종이의 질도 괜찮은 편이며 무엇보다 사이즈가 딱인 다이어리라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온유어마인드 다이어리의 커버 디자인은 총 여덟 가지나 있어서 취향껏 골라 사용할 수 있는데요, 8개 모두 트렌디하고 예쁜 디자인이라 들고 다닐 맛이 납니다. 이번 기회에 6개월 다이어리를 처음 써 보는데 휴대하기에 더 가벼워서 오히려 좋네요. 6개월 분량의 깔끔하고 예쁜 다이어리를 찾고 있었다면 온유어마인드의 다이어리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