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문조사 앱테크 중에서도 가장 추천하는 엠브레인 패널파워와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베이, 헤이폴, 패널나우 등 다른 설문조사 앱과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의 특징

엠브레인패널파워-썸네일
엠브레인패널파워 앱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의 온라인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130만 명이 활동하고 있는 국내 1위 리서치 사이트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패널파워'를 검색하여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설치해 언제 어디서나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고, 쏠쏠한 알바인 좌담회 신청도 가능합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의 가장 좋은 점은 타 설문조사 앱보다 조사 적립금도 더 많은 편이고 새로운 조사가 올라오는 횟수도 많다는 것인데요, 특히 신규가입 후 일주일 동안 프로필 조사, 1 · 2차 가입 감사 조사, 패널 기초조사만 마치면 곧바로 2,500원이 적립됩니다. 

 

누적된 적립금은 3천 원부터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많은 앱테크 어플이 있지만 기프티콘 구매만 가능하거나 캐시백 적립 등으로만 전환이 가능한 경우도 있어 아쉬울 때가 있는데, 엠브레인에서는 현금 이체, 문화상품권 / 편의점 상품권 교환, 기부하기의 세 가지 방법으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단, 문화상품권 교환을 제외한 두 가지 방법은 1만 원 이상 적립 시 사용이 가능해요. 신규 가입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습기, 서큘레이터 등 전자제품과 빙수, 음료를 뿌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추천인 이벤트 참여 방법

패널파워-추천인-이벤트페이지
패널파워 추천인 이벤트

 

패널파워에서 6월 한 달 동안 5명 이상 추천 시 5천 원의 보너스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규가입을 하시는 분이라면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해 가입 후 자동으로 응모되는 경품 이벤트 참여와 조사 적립금 2,500원의 혜택을 받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가입 후에는 본인의 아이디로 6월의 추천인 이벤트 혜택도 누리시면 됩니다! 추천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자동으로 추천인 아이디가 입력되어 다음 달인 7월 21일에 추천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 아이디 : sjm2542

https://bit.ly/3wA3zRM

 

 

링크를 통해 추천 적립금을 받으신 후에는 본인의 아이디로 추천인이 되면 일석이조!

  1. 이메일, 문자, 카톡으로 지인에게 본인의 ID 알려주고, 지인이 가입 시 입력하기
  2. 또는 [추천 이벤트 추천하기] → [추천 링크] → [내 고유 추천 링크 복사] → 글 작성 시 붙여 넣기 (PC참여)

 

 

 

다른 설문조사 앱들과 비교 · 후기

호기심에 이것저것 많은 앱테크를 해봤지만 시간 대비 효율이 가장 높았던 앱들은 설문조사 앱이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이외에도 오베이, 헤이폴, 패널나우 앱도 함께 사용 중인데요, 그중 헤이폴패널나우에 올라오는 조사들은 참여할 때마다 중단되는 경우가 많고 중단 시 얻는 적립금은 보통 20원 꼴이라 아쉬움이 약간 있었습니다. 오베이는 제휴 설문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자체 설문이 시간 투자 대비 적립금을 꽤 많이 주는 편이라 추천합니다. 오베이도 종종 울리는 푸시 알림 설문만 해도 적립금이 잘 쌓이는 혜자 앱입니다. 

 

넷 중에 패널파워를 가장 추천드리는 이유는 비교적 높은 적립금과 더불어 사용성이 좋은 깔끔한 앱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할 일 없는 이동시간이나 하루 중 잠시 비는 시간에 소소하게 용돈 벌기로 좋기 때문에 사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소소한 부업 관련글]

 

데이터 전문 플랫폼 'aiworks'에서 쏠쏠한 용돈 벌기! [추천인코드]

 

데이터 전문 플랫폼 'aiworks'에서 쏠쏠한 용돈 벌기! [추천인코드]

오늘은 우연히 좋은 꿀알바를 알게 되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지금 프로젝트 이벤트 중이니 기간 확인하시고 함께 간단한 작업으로 틈틈이 용돈을 벌어보면 어떨까요? Aiworks "크라우드 소싱

thecolife.tistory.com

알라딘 앱으로 간단하게 중고책 팔기

 

알라딘 앱으로 간단하게 중고책 팔기

집에 쌓여있는 더 이상 안 읽는 책들! 알라딘 중고서점에 책을 팔아보기로 했어요. 서점 직접 방문은 시간과 노동력이 많이 들어 고민했는데, 알라딘 어플로 택배 신청하여 간단하게 중고책을

theco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