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테스트웍스

 

오늘은 우연히 좋은 꿀알바를 알게 되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지금 프로젝트 이벤트 중이니 기간 확인하시고 함께 간단한 작업으로 틈틈이 용돈을 벌어보면 어떨까요?

 


Aiworks

"크라우드 소싱 기반의 인공지능 데이터 수집·가공 전문 플랫폼"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소프트웨어 테스트 및 인공지능 데이터 수집 가공 전문 기업 테스트웍스에서 만든 'aiworks'라는 플랫폼을 아시나요? 테스트웍스는 대규모 데이터 가공 사업을 통해 고도의 집중력이나 섬세함을 가진 발달장애인 또는 경력 단절 여성 등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 가치 창출에 대해 인정받아 사회적 기업에도 선정된 기업이라고 해요. 

 

aiworks는 일반인이 참여하여 수집한 정보로 AI 데이터를 만드는 크라우드 소싱 기반의 플랫폼이에요. 일반인이 수집, 가공에 참여한 데이터가 자율주행기술, 헬스케어, 감성인지 등 다양한 스타트업 및 공공기관의 데이터셋 구축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내가 한 작업이 좋은 목적으로 쓰인다니 뭔가 안심이 되는 것 같아요.

 

aiworks의 프로젝트에 참여하면 받을 수 있는 포인트는 5,000P이상이 되면 계좌로 이체할 수 있어요. 

그 외에도 테스트웍스가 후원하는 단체에 기부하고 기부금 영수증을 받을 수도 있고, 프로젝트에 참여하면 인정받은 봉사활동 시간에 대해 봉사활동 인증서도 발급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aiworks의 데이터 수집 프로젝트 참여 방법

 

1.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하기

 

2. 프로젝트 센터에서 실제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아기 피부 트러블 사진 올리기, 오늘의 코디룩 올리기, 문서 요약, 문장 녹음 등 프로젝트마다 필요한 사진을 찍어 제공하거나 문서를 요약하고 검수하는 등의 간단한 작업을 주로 찾아볼 수 있어요.

 

3. 프로젝트 참여 후 포인트 정산받기

환급은 매주 수요일까지 pass 된 건수에 한해 매주 금요일에 현금 지급된다고 해요.

 

 

aiworks.co.kr/

 

aiworks

누구나 쉽고 편하게 온라인 작업을 통해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전세계 최고의 플랫폼을 이용해보세요~!!

aiworks.co.kr

 

 

저는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 중 코디룩 올리기와 문서요약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어요. 프로젝트마다 가이드를 참고해서 참여하면 됩니다. 코디룩은 간단히 코디 사진을 찍어 올리면 건당 200P를 받을 수 있고 50건까지 작업이 가능해 총 10,000P를 얻을 수 있어요.

 

문서 요약은 기사 내용을 읽고 문장의 우선순위에 따라 문장의 중요도를 파악해 핵심문장 3 문장으로 추출한 후 한 문장으로 요약하면 됩니다. 가이드라인에 부합하지 않는 작업물은 검수 과정에서 반려 처리되니 꼼꼼히 확인하고 참여해야 해요. 이렇게 수집된 데이터는 문서 요약 인공지능 개발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너무 어렵거나 번거로운 작업이 아니라 시간 날 때 부담 없이 하기에 좋았어요. 기사 요약은 가끔 잘 안 읽힐 때도 있었지만.. ㅎㅎ

 

 

 

▶ 문서요약 프로젝트 이벤트

문서요약 프로젝트는 건당 500P인데 10월 24일부터 11월 20일 자정까지 이벤트 중이라 무려 건당 1,500P를 받을 수 있는 기회! 참여할 수 있는 건수도 무제한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 10월까지의 또 하나의 혜택! 검수 완료된 작업수가 가장 많은 상위 3명에게 보너스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와우.. 차례로 30만 원, 20만 원, 10만 원을 지급해요. 당첨자 발표는 11월 5일 목요일입니다.

 

 

 

 

▶ 데이터 가공/검수 등 재택근무 작업자도 모집

 

 

초보자도 할 수 있는 가공 작업도 맡기고 있어요. 역시 현금 계좌이체로 보상됩니다. 재택근무도 가능하고 출근을 할 수도 있다고 해요.1개월 단기 알바로 모집 중이네요!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단기 재택 알바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의미 있는 데이터 수집에 동참하면서 현금화할 수 있는 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어 소소한 알바의 개념으로도 굉장히 좋은 것 같네요.

 

PC로 참여할 수 있고 안드로이드와 iOS 앱도 나와 있으니 시간날 때 쉽게 접속하기에 좋아요. 사회적인 제약, 시공간의 제약 없는 간편한 부업으로 추천합니다.

 

 

 

▶ [추천인코드]

 

aiworks에서는 추천인 제도를 통해 추천인과 신규회원 모두 각각 1,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회원가입시 기존회원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추천인코드 : AFTJIQ

 

반응형